(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은 여름방학을 앞둔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기 학습 내용을 점검하고 자신의 현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36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36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는 각 학년 1학기 교과 범위에서 출제돼 학습 내용을 종합적으로 복습할 수 있다. 전국 초등학생이 응시하므로 자신의 현재 학업성취도를 확인하고 취약 과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의고사는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과목은 Δ국어 Δ수학 Δ사회 Δ과학 등 4과목이며, 과목당 시험 시간은 40분이다.
시험 결과는 다음달 19일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에게는 푸르넷 도서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르넷 회원(공부방 회원·학습지 구독 회원·아이스쿨 정회원)은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일반 초등학생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 무료로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응시료 1만원을 결제하면 응시할 수 있다.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