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커브스, ‘7주 집중 다이어트’ 수상자 감량 기록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7.22 13:10

수정 2019.07.22 13:10

커브스, ‘7주 집중 다이어트’ 수상자 감량 기록 공개

최대 감량자 기록 20kg 넘어… 수상자 평균 14.1kg 감량

‘30분 순환운동’으로 유명한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7주간의 집중 다이어트 서바이벌 ‘커브스 부트캠프’를 마치며 우승 회원들의 감량 기록을 공개했다.

커브스 회원들은 매년 여름을 앞두고 자발적 참여로 고강도 운동을 통한 7주 집중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올해의 경우 지난 5월 13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되었으며 광역별, 연령대별 그룹을 나누어 백화점 상품권, 근력 향상과 체중 감량에 각각 도움을 주는 커브스 프로틴, 커브스 슬림원 플러스 등 총 1,100만 원 상당의 우승 상금을 걸어 참가 회원들의 의지가 뜨거웠다.

부트캠프 수상자는 서울, 경기, 동부, 서부 4개 광역에서 체중, 체지방률, 출석일수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24명이 선정되었으며, 우수한 감량 기록으로 커브스만의 확실한 운동효과를 증명하는 ‘산 증인’을 또 한 번 배출해냈다.

올해 수상자 중 최다 체중 감량자의 기록은 무려 20kg 이상, 수상자 24명 전원의 평균 체중 감량 기록은 약 14kg이다. 만 15~39세 이하 수상자 그룹의 경우 평균 16.7kg, 만 40세 이상 그룹은 11.5kg을 기록했다.
일명 ‘나잇살’ 때문에 다이어트가 좀처럼 쉽지 않은 중, 장년층에게도 꾸준한 운동으로 10kg 이상 체중을 감량하는 일이 절대 불가능이 아님을 보여주는 사례가 되었다.

커브스 7주 집중 다이어트 프로모션 담당자는 “뜨거운 의지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 커브스 회원님들과 꾸준한 회원 독려와 지도로 옆에서 함께 뛰어준 모든 스탭 여러분께 박수를 보낸다”며 “다이어트는 잠시일 수 있지만 건강 관리는 평생이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운동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커브스는 하루 30분으로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까지 마칠 수 있으면서도 체중 감량, 체력 향상 등 뚜렷한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운동할 시간이 마땅치 않거나 기존에 운동효과를 보지 못했던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커브스 운동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고 회원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으며,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전화 문의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클럽 방문 시 체성분 측정기를 이용한 결과를 바탕으로 커브스 코치와의 건강 상담 후 운동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