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 힐링패치 1000만장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1000만장 판매 돌파를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뮈젤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힐링패치 천만어택’ 이벤트를 벌인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힐링패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띵어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6일까지 힐링패치 1세트를 ‘반띵’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힐링패치 3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6세트 구매 시 2세트와 지압봉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힐링패치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디테라피의 베스트 아이템들도 최대 59%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힐링패치를 포함한 메디테라피 인기 힐링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득템어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힐링끝장패키지’(5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개인 SNS에 힐링패치 사용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한 달치 사용량의 힐링패치를 증정한다. ‘#힐링패치’, ‘#가벼운다리의힘’, ‘#한달치힐링’ 등 지정된 해시 태그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뮈젤 관계자는 “‘가벼운 다리의 힘’을 추구하는 힐링패치는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힐링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메디테라피는 ‘힐링’을 키워드로 고객에게 관련 상품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2시부터는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에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관련 문제가 등장할 예정이다. 정답은 검색창에 ‘메디테라피 힐링패치’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