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추석엔 멀리 가지 말고 호캉스 즐기세요'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8.10 05:59

수정 2019.08.10 05:59

인터컨티넨탈, Stay 3 Pay 2 캠페인 진행
인터컨티넨탈, Stay 3 Pay 2 캠페인 진행
추석연휴를 앞두고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포함한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최대 2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안에서 탁 트인 한강 및 남산의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호텔이다. 또한, 최근 전 객실 재단장을 통해 여유로운 공간과 기능적인 가구를 배치하여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객실 서비스를 선사한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3개의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조망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 및 부산의 해운대 전경을 자랑하며, 세련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 및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12일부터 19일까지이며, 실제 이용 기간은 9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이다. 본 프로모션을 통하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을 예약하면 일일 요금 최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며,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9월 추석 연휴 및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3박 연속 예약 시 1박은 무료로 제공하는 '스테이 3 페이 2(Stay 3 Pay 2)' 캠페인을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예약 시 12월 31일까지 투숙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연말을 호텔에서 보내고자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테이 3 페이2 캠페인은 두 곳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포함해, 한국 내 IHG 계열 9개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8월부터 예약 즉시 투숙이 가능하고 제한 날짜(black out date)가 없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3박 투숙을 2박 비용만으로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여서 높은 고객 호응이 예상된다.

스테이 3 페이2 캠페인은 20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일정은 8월부터 12월 말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IHG Rewards Club 포인트 적립 및 앰버서더, 로열 앰버서더 혜택 등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고, 1박 선결제 지불 조건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