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는 2019년 8월 30일(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롯데몰에 총 8개관 1,331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수지를 오픈한다.
롯데시네마 수지는 용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퍼플렉스(SUPER PLEX)’와 등받이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고품격 리클라이너 좌석이 설치된 특수관 ‘씨네컴포트(Cine Comfort)’가 도입됐다.
‘수퍼플렉스’는 대형 스크린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3D 입체 음향으로 더욱 실감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개관 당일 8월 30일(금)에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사회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최신 개봉 영화들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무료 시사회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피규어 컵을, 매점에서 당일 영화 티켓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오리지널 팝콘(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청소년 고객은 2,000원 할인받을 수 있고,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롯데시네마 수지를 ‘MY 영화관’으로 등록한 고객은 11월까지 매 월 사용할 수 있는 영화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