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 핵심부품 ‘파워모터’ 10년 무상 보증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8.28 08:59

수정 2019.08.28 08:59

식기세척기 핵심부품인 ‘파워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 10년으로 연장한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 SK매직 제공
식기세척기 핵심부품인 ‘파워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 10년으로 연장한 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 SK매직 제공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지난해 세척력과 편의사양을 대폭 강화해 출시한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핵심부품인 ‘파워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을 10년으로 연장해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달부터 터치온 식기세척기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인 물을 공급하고 뿌려주는 파워모터의 고장으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할 시 부품 비용, A/S 기사 출장 비용 전액을 보증 기간 동안 무상으로 처리해준다.

터치온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핵심기술이 담긴 파워모터 탑재로 인해 상·중·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가 동시에 분사돼 눌러 붙은 밥알, 기름 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이 SK매직 식기세척기의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파워모터의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10년으로 대폭 연장해 시행하게 됐다”며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을 시작으로 전모델에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해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