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국내 ‘최고의 펫 호텔’로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알로프트 서울 강남,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등이 선정됐다. 특
히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고객 평점 10점 중 9점을 기록해 가장 높이 평가됐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반려견 동반 투숙객들을 위해 ‘오 마이펫’ 패키지를 운영하는 한편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행동 교정사가 호텔에 상주하며 특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최근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명에 이를 정도로 늘어난 만큼 휴일이나 연휴에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고자 하는 ‘펫팸족’ 여행객들이 증가한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분석하면서, “평소 회원들이 호텔스닷컴을 통해 원하는 숙소를 찾을 수 있는 것처럼, ‘펫캉스’에 적합한 ‘최고의 펫 호텔’을 함께 제안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스닷컴의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는 회원들이 직접 남긴 이용 후기와 평점에 의해 결정된다. 여행객들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온 호텔스닷컴 파트너 호텔에 해마다 수여되며, 이는 여행을 계획하는 호텔스닷컴 회원들에게 유용한 기준점이 된다. ‘최고의 펫 호텔’과 같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매년 새롭고 독특한 어워즈 부문이 추가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