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엔씨소프트, 2019년 신입사원 공개모집 실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9.24 15:07

수정 2019.09.24 15:07

엔씨소프트, 2019년 신입사원 공개모집 실시
[파이낸셜뉴스] ㈜엔씨소프트가 내달 7일까지 2019년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Game AI, Speech AI, Vision AI, Knowledge AI, Language AI, AI 서비스 기획, 게임 기획, 게임 개발 관리(PM), 게임 QA, 게임 UX 기획, 게임 UX 디자인, 데이터 분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 사업, 시스템 엔지니어, 구매, 브랜드 기획, 인사관리 등 총 20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및 직무별 역량평가(NC TEST), 역량 면접, 인성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내달 21일 서류 전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 경 발표할 예정이다.

엔씨는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내달 1일 서울 성수 바이산 코리아, 2일 강남 알베르에서 ‘채용상담카페’를 2회 운영한다.
지원자가 채용 담당자와 모집 분야별 선배 사원을 직접 만나 질문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다. 채용상담카페의 상세 일정과 참여 방법은 엔씨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상담카페에 직접 참여가 어려운 지원자는 ‘독취사’(네이버 취업 카페)에서도 채용 담당자와 진행하는 서면 인터뷰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채용 전형 및 근무환경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카페 내 상담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30일 채용 담당자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엔씨 공식 채용 사이트의 ‘1:1 문의하기’ 창구를 활용하면 채용 절차 및 요건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공식 채용 사이트에 로그인 후, ‘MY PAGE’를 통해 문의 접수가 가능하다.


2019년 엔씨 신입사원 공개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용 사이트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엔씨소프트 채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