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원더나인, 17일 컴백 확정…카리스마로 중무장

뉴스1

입력 2019.10.04 15:12

수정 2019.10.04 15:12

원더나인© 뉴스1
원더나인©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원더나인(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이 오는 17일(금) 두 번째 미니앨범 ‘Blah Blah’로 컴백한다.

원더나인은 지난 1일 브이라이브 방송에서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깜짝 공개해 컴백 소식을 전했고 오늘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공개 된 이미지 속 원더나인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4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데뷔앨범 ‘XIX’를 발매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바 있는 원더나인이 약 5개월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Blah Blah’로 컴백해 성숙한 모습을 보여 줄 것을 예고했다.


원더나인의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Blah Blah’는 유명 작곡가 프라임보이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타이틀 곡 ‘속삭여(Blah)’는 퓨처 알앤비 댄스 장르로 원더나인의 다이나믹한 퍼포먼스가 돋보일 것이라 예고했다.

또 이번 컴백 앨범에는 원더나인 멤버 전원이 타이틀 곡 ‘속삭여(Blah)’와 수록곡에 작사, 작곡을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에 색다른 모습을 예고한 원더나인은 오는 17일(목)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