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티카, 호흡 편안한 KF94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 출시

에티카, 호흡 편안한 KF94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 출시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는 기능과 스타일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티카 에어웨이는 보다 까다로워진 소비자의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편안한 호흡과 밀착력을 극대화시켰으며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웨이 어드밴스와 에어웨이 베이직 각 2종으로 총 22가지로 출시된다. 먼저 에어밸브를 장착한 에어웨이 어드밴스 라인은 활동성을 강화했다. 내부에 얇은 배기막이 있는 에어밸브를 통해 호흡 시 외부 유해 물질은 차단하고 이산화탄소와 습기 등은 빠르게 배출해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다. 또한 끈 조절이 가능한 이어 클립이 있어 산책, 조깅 등 큰 움직임에도 밀착력을 유지시켜주고 활동 중 마스크의 흔들림을 보강했다. 중형,대형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인 에어웨이 베이직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9가지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소형, 중형, 대형 세 가지 사이즈로 나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소비자 얼굴 형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얼굴을 감싸는 측면 형태에 따라 ‘웨이브 쉐입’와 기본형인 ‘라운드 쉐입’으로 구성했다. ‘웨이브 쉐입’은 모노톤 컬러 5종(나이트스카이 네이비, 파인 카키, 미드나잇 블랙, 듀 화이트, 콜드스톤 그레이), ‘라운드 쉐입’은 파스텔톤 컬러 6종(다운 핑크, 웨이브폼 민트, 라일락 퍼플, 듀 화이트, 미드나잇 블랙)으로 다양한 룩에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에티카 마스크는 안전을 강조하며 제조 전 과정을 엄격하고 까다롭게 품질관리하고 있다. 식약처의 의약외품 보건용 마스크로 정식 품목허가 인증은 물론 외부 전문 시험기관을 통해 발암성 염료검출 테스트,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알러지성 염료, 자외선 차단 등 건강과 직결된 9가지 항목에 대해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스타일 두 측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 된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로,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과 신뢰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의 장점을 널리 알리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데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