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 출시

진행중 오세훈표 '서울형 거리두기' 어떠신가요?

(~2021-04-19 23:59:00 종료)

fnSURVEY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 출시

유진로봇이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올해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 에디션을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은 지난 7월 출시된 아이클레보 지니 고객들의 디자인 다양성에 대한 요청을 반영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다크블랙컬러로 출시됐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청소능력으로 연이은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모델로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는 흡입 청소와 동시에 가능한 물걸레 기능과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다.

이번 신제품은 유광 다크블랙컬러로 더욱 세련되고 모던하게 출시됐으며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장착돼 흡입과 걸레,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미세먼지로 인해 매일 관리가 어려운 바닥청소에도 더욱 최적화됐다.

특히 자이로 센서를 탑재해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적용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 없이 주행한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상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꼼꼼한 청소력과 편의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유진로봇은 이번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 출시와 기존 아이클레보 지니 화이트 모델 완판을 기념해 11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중 아이클레보 지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클레보 지니 전용 악세서리 팩을 증정하고 구매 후 사용후기 게재 시 필터와 걸레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아이클레보 공식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유진로봇 영업본부장 김영재 전무는 “아이클레보 지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양한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릴 수 있도록 블랙 컬러를 추가적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추위로 환기가 어렵고 실내 먼지가 많아지는 겨울철에도 미세먼지 청소에 탁월한 물걸레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으로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