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안코스메틱‘션리(ShionLe)’판도라 입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17 10:13

수정 2019.12.17 10:13

신안코스메틱‘션리(ShionLe)’판도라 입점

- 판도라 입점 기념, 고객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진행
- 면세점 이어 H&B 스토어 등 진출, 유통 채널 다각화 박차

(주)신안코스메틱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션리(대표 박서연)가 농심이 운영하는 드럭스토어 판도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션리는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남들과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게 하는 유니크한 컬러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2018년 런칭과 동시에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 등의 국내 주요 면세점을 비롯하여 롭스와 시코르, 태그온뷰티에 입점할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고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아왔다.

브랜드 런칭 당시,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를 모델로 기용하여 중국과 일본, 동남아 등지에서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은 션리는 이번 판도라 입점을 계기로 국내 유통 채널 확대를 더욱 본격화할 계획이다.

판도라에서는 션리의 인기 제품인 부드러운 벨벳 제형의 립틴트 '파파라치 벨벳틴트'와 풍성한 볼륨감과 세밀한 컬링감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트윈 마스카라' 등의 색조 제품과 썬케어 제품 모두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파파라치 벨벳틴트'는 뷰티 매거진 얼루어에서 진행한 품평에서 발색력 100% 만족도를 얻어내고 싱글즈 ‘2019 소셜 에디터’s PICK’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상품으로 파우더처럼 촘촘한 입자가 입술에 스며들어 지속력과 발색력이 뛰어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신안코스메틱 박서연 대표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션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져, 이번 판도라 입점은 고객이 직접 션리를 사용해보고 경험해볼 수 있는 접점이 확대되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하며 “2020년에는 더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더 많은 유통 채널을 통해 션리를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션리는 판도라 입점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색조 제품 전 품목과 썬케어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션리에 대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