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영월 동강 시스타 리조트에 반려견과 즐기는 ‘멍파크’ 생긴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18 07:31

수정 2019.12.18 07:30

-자연 경관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야외 노천탕 개장
-사계절 즐길거리 가득한 ‘반려견 종합 휴양 시설’로 발전 기대
-눈썰매장, 짚라인 설치로 반려견도 액티비티를 즐긴다
영월 동강 시스타 리조트에 반려견과 즐기는 ‘멍파크’ 생긴다

[파이낸셜뉴스]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와 '동강시스타 리조트'가 함께 반려견 전용 콘도와 스파,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반려견 종합 휴양 시설 ‘멍파크’를 동강 시스타 리조트 내에 개장한다.

‘멍비치’는 강원 양양 지역에 2016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으로 개장 이래로 약 7만여명의 반려인들이 이용했다.

멍비치는 주변의 눈치를 보지않고 반려견들의 목줄을 풀어놓고 백사장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전국 각지의 반려인들의 찾는 휴가지로도 유명하다.

하지만 해수욕장의 특성상, 여름 한달 간만 운영되어 아쉬움이 많았던터 이번에 동강 시스타 리조트 내에 사계절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멍파크’를 기획했다.

영월에 동강을 끼고 위치한 동강 시스타 리조트는 뛰어난 사계절 자연 경관을 지닌 복합 테마 리조트이다.



‘멍파크’ 내에 애견 전용 콘도와 야외 노천탕은 12월 21일부터 매일 개장하며, 눈썰매장과 짚라인을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점검할 계획이다.

멍비치의 천의철 대표는 ‘멍비치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의 즐길수 있는 문화시설과 반려견과 공존하는 새로운 애견문화 ‘멍컬쳐’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동강 시스타 리조트의 적극적인 협조로 기존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할 수 있어 빠른 추진이 가능하였다’고 밝혔다.

‘멍파크’콘도 투숙객 전원에게 하림펫푸드에서 휴대용 사료와 간식 등이 담긴 해피댄스키트를 제공하며, 내년 여름 멍비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 문의는 동강 시스타 리조트 및 네이버카페 멍비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스파 입장권과 동반 콘도 예약은 반려동물 여행 서비스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