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 모집

관련종목▶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 모집

PN풍년이 경자년 새해를 맞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경자년 처음으로 모집하는 PN풍년 제품 체험단은 올 한해 요알못(요리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서 탈출하려 하거나 달콤한 신혼을 꿈꾸며 요리를 배워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PN풍년 공식 SNS를 팔로우한 뒤 모집 게시글에 올 한해 ‘블리스 라레트로 뷰IH웍 전골’이 필요한 이유와 제품을 어떤 요리에 활용하고 싶은지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신청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로, 31일 PN풍년 공식SNS에서 지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발된10명에게는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웍 전골’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체험단은 제품을 사용한 뒤 개인 SNS를 통해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IH는 딸기 마카롱이 연상되는 스트로베리 크림 컬러에 부드러운 세라믹 웨어 질감으로 우아한 레트로 감성을 살린 통주물 냄비다.
특히 체험용으로 제공되는 24cm 웍 전골은 3~4인 요리에 적합한 크기와 테이블에 올려놓고 조리해도 부담 없는 디자인으로, 인덕션 등을 활용해 식탁에서 냄비째로 국물 요리와 전골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카시스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유리 뚜껑은 조리 상태를 볼 수 있어 데일리 냄비로 활용할 수 있다.

PN풍년 관계자는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웍 전골은 요리에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초보자를 고려한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체험단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올 한 해 나만의 요리를 실현하고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