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DGB대구은행, 2월 '대카 꽃길 이벤트' 실시

뉴시스

입력 2020.02.01 09:00

수정 2020.02.01 09:00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DGB대구은행은 다양한 이벤트가 많은 2월 한달 간 DGB대구은행BC카드로 꽃(화원) 업종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대카 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DGB대구은행에 따르면 대카 꽃길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14일)를 비롯해 졸업, 입학 등 꽃 구매와 선물이 자주 이뤄지는 한 달 간 DGB대구은행BC카드 사용 고객이 화원 업종에서 이달 한 달간 1만원 이상 누적 사용한 경우 자동 경품 응모 대상이다.

DGB대구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웃백 모바일 기프티콘(갈릭 립 아이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세트)을 50명에게 증정한다.


또 구매한 꽃을 SNS에 #대카꽃길#대구은행카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 세트(로맨틱콤보+콜라)를 추첨해 제공한다.

오는 3월 중순께 당첨자에게는 개별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발송되며 자세한 내용은 IM뱅크 및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새해에도 다양한 카드 이벤트로 고객에게 편의를 주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