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힐튼 부산 "다채롭고 이색적인 스페인 요리 맛보세요"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03 10:57

수정 2020.02.03 10:57

[파이낸셜뉴스]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별미 가득한 스페인 요리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호텔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이베리코 포크와 타파스 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인 대표 전통 메뉴인 이베리코 포크는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로,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이베리코 포크를 통돼지 바비큐와 케밥으로 즐길 수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타파스는 차가운 요리와 따뜻한 요리로 나눠 준비한다.

이 외에도 짭짤한 맛과 함께 특유의 향이 매력적인 ‘판 콘 로마테와 이베리코 하몽’, 갈리시아식 문어요리 ‘뽈뽀 아 라 가예가’ 그리고 토마토를 이용해 시원한 맛이 일품인 토마토 냉수프의 ‘가스파쵸’를 선보인다.

힐튼 부산이 선보이는 스페인 요리 이미지./힐튼 부산 제공
힐튼 부산이 선보이는 스페인 요리 이미지./힐튼 부산 제공

이색적인 요리에 어울리는 와인도 준비했다.
1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칠레 No.1 '그란 레세르바 타라파카'는 스파이시한 향신료의 향과 달콤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풍부한 바디감으로 다채로운 요리에 곁들이기에 좋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졸업과 입학으로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학생과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주중 런치와 디너 이용 시, 입학 또는 졸업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관련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힐든 부산 웹사이트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