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광주요,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04 08:36

수정 2020.02.04 08:36

광주요,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 출시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방탄소년단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을 오는 5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만남으로 탄생한 ‘BTS컬러 시리즈’ 핑크·퍼플은 핑크, 퍼플 색상의 소리잔 2개 세트로 구성됐다.

광주요는 ‘BTS 컬러 시리즈’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세상에 보여주는 다채로운 빛깔을 기품 있는 도자기의 모습으로 함께 나타낼 계획이다.

광주요는 지난 10월 업계 최초로 BTS 식기 컬렉션인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소리잔에 광주요가 새로 개발한 색상의 유약을 적용한 것이다.

‘BTS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에도 지난 제품과 동일한 위치에 방탄소년단 로고를 배치해 시리즈, 색상별로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오동나무 패키지에 포장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광주요의 스테디셀러인 소리잔은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잔을 기울일 때마다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낸다.
음료를 담거나 디저트볼, 소스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에서 멤버들이 ‘BTS 홍매화 시리즈’를 직접 구매하는 모습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방영된 바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예능 ‘본보야지 시즌4’에서 멤버들이 소리잔을 사용하는 모습이 노출되며 광주요 온라인몰에서 일시 품절 현상이 벌어지기도 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