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비비크림 명가 미샤, 또하나의 '명작' 내놨다

뉴시스

입력 2020.02.04 09:05

수정 2020.02.04 09:05

‘M 퍼펙트 블랑 비비’ 출시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박미영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M 퍼펙트 블랑 비비’를 출시했다.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비비 크림의 발림성과 파운데이션의 맑은 색감을 동시에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톤을 밝혀 타고난 듯한 맑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기미등 결점을 보완하고 붉거나 노란 피부를 커버해 깔끔한 민낯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동백나무잎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된 독자적인 브라이트닝 커버 기술 ‘10블랑 콤플렉스’를 사용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4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로 하루 종일 환한 화장이 지속된다.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로지, 바닐라, 베이지, 샌드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용량 40㎖에 가격은 2만원. 16일까지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한편, 미샤는 비비크림 명가로 꼽힌다.
지난 2007년 2월 비비크림을 처음으로 선보인 후 빨간비비(M퍼펙트커버 비비크림), 초보양 비비크림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미샤의 비비크림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에서도 인기 품목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전무는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비비 명가 ‘미샤’의 명맥을 이을 야심찬 신제품”이라며 “비비 크림과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모았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