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필립스 소닉케어,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최대 53% 할인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필립스는 방학 교정 시즌을 맞아 자사 브랜드 소닉케어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를 최대 53%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현대 H몰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은 정가에서 약 23% 할인한 13만9000원, '에어플로스 울트라 실버'는 약 28% 할인한 12만9000원, '에어플로스 그린'은 약 53% 저렴한 7만9000원에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가글액 '루치펠로 민티오션 스틱가글' 10개입을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 후 상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구매 제품과 호환되는 에어플로스 노즐 2개입을 받을 수 있다.

에어플로스는 미국치과의사협회(ADA) 인증 제품으로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섞어서 미세 분사하는 듀얼 분사기술을 통해 60초 안에 자극을 가하지 않고 구강 전체를 세정할 수 있다.

지난해 세계적인 치의학 학술지 JCD(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된 '필립스 소닉케어 사용 시 플라그 및 치은염 감소 비교 임상 결과'에 따르면,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 사용 3주 만에 플라그는 일반 수동칫솔과 치실 사용 대비 16배 제거됐고 잇몸 출혈은 6배 감소했다.


2010년 같은 학술지에 등재된 '치아 보철치료 재료 표면 세척 평가' 임상 결과에 따르면 에어플로스는 치아 보철 재료와 병행 사용도 가능했다. 2000회 작동 결과 일반 칫솔과 비교해 치아 표면 손상도는 0%로 나타났으며, 1주 동안 치실을 사용했을 경우 사용자 만족도는 14%였으나 에어플로스의 경우 약 6배 높은 86%로 나타났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방학을 이용해 치아교정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관리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에어플로스는 교정 후 흔히 발생하는 잇몸 출혈, 교정기 부착 부위 세정의 어려움 등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