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캔을 따!" 펭수X손나은, 새 동원참치 CF '동원참치 송' 공개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걸그룹 손나은이 동원F&B 새 CF '동원참치 송'을 선보이고 있다.(동원F&B제공)© 뉴스1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걸그룹 손나은이 동원F&B 새 CF '동원참치 송'을 선보이고 있다.(동원F&B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로 '참치 흥행'을 일으켰던 펭수와 손나은이 새로운 동원참치 CF를 선보였다.

동원F&B는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걸그룹 '손나은'이 동원참치 레시피를 소개하는 신규 CF를 송출한다고 16일 밝혔다.

펭수와 손나은은 '캔을 따! 캔을 바로 따!' 가사가 반복되는 '동원참치 송'에 맞춰 노래와 안무를 선보인다. 동원참치 송은 지난해 12월 공개된 3가지 후보곡 중에서 소비자 투표 1위를 한 올드스쿨 풍 CM송이다.


이번 CF는 '혼밥'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마요덮밥, 참치 오므라이스, 참치 계란말이 등 조리법을 소개하는 이야기로 만들어졌다. 지난해 7월 첫 공개 이후 총 3000만 조회수를 달성한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펭수와 함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