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CJ오쇼핑,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 애플리케이션 출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 오픈 © 뉴스1(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 오픈 © 뉴스1(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애플리케이션(APP)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쇼핑을 하나의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를 갖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내가 사는 방식'을 모토로 출시된 펀샵 모바일 앱은 매거진과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가 중심이다.

트렌드 매거진 '펀테나'(FUNTENNA)는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트렌드리더가 될 수 있는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펀테나는 2013년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하며 현재까지 1만 5000개 이상의 콘텐츠가 누적됐다.

신상품을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큐레이션 해주는 '오늘의 신상품', 상품에 고객들이 단 댓글로 스토리텔링하는 기획전 '입담왕'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24시간 우주최저가'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펀샵의 독특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펀샵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2002년 온라인 쇼핑몰 오픈 때부터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표방하며 재미있는 상품과 콘텐츠로 새로운 생활양식을 제안하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편샵 IT부문 조상현 부장은 "신규 애플리케이션은 펀샵의 상품과 콘텐츠에 지난 20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