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동상이몽2' 박시은 셋째 언니, 동창 이효리도 놀란 '닮은꼴 자매'

뉴스1

입력 2020.03.16 23:47

수정 2020.03.16 23:47

SBS '동상이몽2' ©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박시은과 똑 닮은 박시은의 셋째 언니 등장에 모두가 놀랐다.

16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시은의 셋째 언니 집을 방문한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둘의 닮은 모습을 보고 진태현은 "안 닮았는데 느낌이 비슷해서 닮은 것 같다"고 평가했다. 그러자 박시은은 고교 동창이었던 가수 이효리와의 일화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박시은은 "언니가 꽃집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지나가던 효리가 언니의 모습을 보고 '은영이(박시은 본명) 언니 아니세요?'라고 직접 물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던 셋째 언니는 "내가 그때는 효리를 모를 때였나?"라고 물었고, 이에 박시은은 "모르지. (이효리가) 데뷔하기 전이니까"라고 털어놨다.


이에 박시은의 형부는 "둘이 닮은 걸 잘 모르겠다"고 다르게 주장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