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LGU+, 반려동물 가족 위한 ‘펫 플러스’ 출시…월 8만원대

펫 피트니스, 수면등 제공하는 U+펫 케어 상품까지 한번에 이용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국내 1000만에 달하는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으로 통신사 중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이다.

해당 결합상품에는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을 스마트 폰으로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수면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게 펫 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펫 플러스 가입고객은 네이버 쇼핑 및 오픈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5000원 바우처를 매달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 렌탈 상품에 대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3년 사용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필터 무상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등 월 2만원 상당의 케어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펫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밍코(MIMINKO)와 제휴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247 (약 75평) 규모의 펫 전문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무료 이벤트로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반려동물 인식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견 정기 교육도 추첨을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매장 이용 고객 중 LG유플러스 멤버쉽 고객에게는 미밍코 카페 음료 50% 할인, 미밍코 제품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홈페이지와 전용 고객센터(1661-5807)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혜택은 이용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이상헌 상무는 “매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펫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모아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러한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