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하룻동안 로그인 유지가능
"보안 위해 개인PC에서 설정 권장"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PC 웹 버전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 및 연장 기능을 추가했다.
"보안 위해 개인PC에서 설정 권장"
9일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는 업비트 PC 웹의 로그인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제 업비트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시 재로그인 과정 없이도 편리하게 투자 정보를 확인하고 거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업비트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상태 유지' 기능을 활성화해 24시간 동안 로그인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로그인 상태는 3시간만 유지된다.
로그인 시간 연장은 PC 웹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 옆에 표시되는 '연장' 버튼을 눌러 설정할 수 있다. 만약 사용자가 '로그인 상태 유지 기능'을 적용한 상태라면 24시간 동안 로그인이 연장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3시간만 추가된다. 로그인 시간 연장 기능은 횟수 제한없이 이용 가능하다.
업비트 측은 안전한 가상자산 거래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해당 기능 설정은 개인용 PC에서만 사용토록 권장했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로그인 시간 관리 기능 업데이트는 PC로 업비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편하게 가상자산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가상자산 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