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잡코리아 ‘자소서 무료 컨설팅’ 이벤트로 취준생 응원

잡코리아 ‘자소서 무료 컨설팅’ 이벤트로 취준생 응원
잡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잡코리아가 코로나19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취준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취업성공 1위 플랫폼 잡코리아는 상-하반기 채용에 대비하는 취준생들의 구직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 위해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이달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취업 전문 컨설턴트의 프리미엄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잡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사 희망기업, 자소서 작성시 어려웠던 점, 첨삭을 받고 싶은 이유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잡코리아는 오는 20일과 27일 각 50명씩 두 번에 걸쳐 총 100명에게 자소서 무료 컨설팅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잡코리아는 자사 신입공채 페이지에서 '합격자소서'를 통해 다양한 자소서 팁도 얻을 수 있다.
잡코리아는 실제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증 절차를 거쳐 수집한 진짜 합격자소서를 바탕으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기반으로 관심 기업이나 희망 지원분야의 합격자소서를 볼 수 있고, 전문가의 자소서 분석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잡코리아의 ‘취업성공툴’을 이용하면 맞춤법 검사, 글자수 세기, 사진 크기 조정, 입사준비서류 발급 등 입사지원서 작성에 꼭 필요한 여러 도움도 받을 수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