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롯데건설,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에 방역 서비스

뉴스1

입력 2020.04.21 10:22

수정 2020.04.21 10:22

18일 방역업체 직원들이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 내 어린이 도서관에서 방역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뉴스1
18일 방역업체 직원들이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 내 어린이 도서관에서 방역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철 기자 = 롯데건설은 지난 18일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아파트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대비한 방역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방역 전문 업체는 아파트 내 어린이 도서관, 노인정, 커뮤니티 시설, 주 출입로, 관리사무소 등 입주민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를 살균했다. 또 사람의 손이 닿는 집기류, 손잡이 등도 소독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16일 대구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방역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코로나19 위기극복 캠페인인 방역 서비스 이외에 기존 '캐슬크린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캐슬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실시하던 침구, 욕실, 주방 등 세대 내 청소와 엘리베이터홀, 주차장, 계단, 외부 유리창 청소 등 공용부 청소뿐만 아니라 추가로 조경 유지관리, 배움 캠페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