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부부의 세계' 인기 속에 에몬스 가구 제품도 화제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4.21 10:51

수정 2020.04.21 10:51

드라마 속 주요 공간에 에몬스가구 협찬
[파이낸셜뉴스]
'부부의 세계' 인기 속에 에몬스 가구 제품도 화제


‘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의 리메이크작인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극중 지선우)의 시선에서 믿었던 남편 박해준(극중 이태오)과의 부부 관계가 한순간에 깨지고 서로 복수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작품에는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에 따르면 전국 20.1%, 수도권 22.3%를 기록하며 매회 폭발적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그와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지선우 집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관심을 보이며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부부의 세계 가구’, ‘지선우 소파’, ‘지선우 식탁’ 등이 올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명했으며 실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극중에서 지선우·이태오 부부의 집에 자주 나오는 거실 공간에 소파, 거실장, 티테이블, 사이드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식탁, 장식장, 침실의 장롱, 서랍, 안락 의자, 그리고 지선우에 아들로 나오는 이준영(전진서 분) 방의 침대, 책상, 책장, 의자를 비롯해 한소희(극중 여다경) 신혼집의 침대, 서랍장 등 주요 공간의 가구들은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부원장인 지선우의 거실과 주방에 루치아노 소파와 헤븐 식탁이다.

2.1㎜ 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차분하고 정돈된 지선우의 이미지에 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며, 휴고 티테이블, 모디스 사이드 테이블, 노체 크레덴쟈, 제이드 거실장을 함께 연출해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추었고, 주방에는 극중 많은 시간을 공유하는 부부의 이야기 인 만큼 가족이 모여 식사 공간인 주방에 헤븐 6인 식탁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지선우의 침실 또한 제이드 블랙 컬러와 월넛의 콤비매치가 돋보이는 제이드 장롱과 서랍장, 샤르도네 안락의자로 부부만의 공간을 잘 연출하였으며, 아들방에는 로미앤쥴리S 시리즈의 침대와 책상, 책장, 의자로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


이 외에도 최근 재기에 성공한 이태오·여다경 저택 신혼 공간에도 넉넉한 재력에 도도하고 화려한 여다경이 이미지에 걸맞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 질감의 여성스러운 감성을 느낄수 있는 로즈에디션 침실시리즈를 연출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