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커브스 건강 페스티벌' 개최… 16일까지 참가회원 모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4.22 13:02

수정 2020.04.22 13:02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커브스 건강 페스티벌' 개최… 16일까지 참가회원 모집

국내 최대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 코리아가 회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커브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커브스 건강 페스티벌'은 6주간 커브스 코치의 지도 아래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고강도 운동과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을 병행하게 된다.

커브스 코리아는 참가자들의 사전 체성분 측정을 마친 뒤 개인별 감량 체지방률과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총점을 집계해 7월 중 총 181명의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커브스 1년 회원권 및 근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프로틴, 프리미엄 곤약젤리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건강 페스티벌에 앞서 꾸준한 운동습관 형성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커브스는 4월 20일부터 5월 16일까지 주 3회 이상 운동한 회원 300명을 매주 추첨, 4주간 총 1,200명의 당첨자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커브스 열혈출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커브스코리아 담당자는 "현재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과 실내활동 증가로 인한 급격한 체중증가에 고민하는 회원들이 매우 많다"며 "평생을 좌우하는 면역력 강화와 건강한 몸매 유지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 생활습관 형성이 필수적이다. 회원들의 건강한 일상 회복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커브스 코리아는 비회원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 후 체험, 가입 시 매주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종료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