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장원교육, 부산베이비페어서 인기 학습지 소개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4.28 10:13

수정 2020.04.28 10:13

장원교육 학습지
장원교육 학습지


[파이낸셜뉴스]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오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0 부산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영유아 교육 상품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이번 부산베이비페어에서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한글을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을 비롯해 △체계적인 독서 활동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기본 수학 개념을 다지는 '아이별 맞춤수학' △놀이로 유아부터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장원 세이벤 중국어' 등 인기 영유아 교육 상품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상담을 통해 맞춤 학습지 안내와 교재 견본 및 학습 보조 자료를 제공하며, 리듬한글 등의 교재 무료 체험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현장 입회 시 그림 한자사전과 공부상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발달 시기에 맞는 균형 있는 학습을 위해 누리 과정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요와 놀이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 요소들로 성장 발달에 필요한 요소들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영유아 학습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장원교육의 유아 학습지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며 "상담을 통해 맞춤 학습지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입회 사은품도 증정하니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