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동요로 깨치는 한글, 놀이로 배우는 중국어"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4.28 16:44

수정 2020.04.28 16:44

장원교육, 부산베이비페어 참가
인기 영유아 교육상품 한자리에
"동요로 깨치는 한글, 놀이로 배우는 중국어"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오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0 부산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영유아 교육 상품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이번 부산베이비페어에서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한글을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을 비롯해 △체계적인 독서 활동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기본 수학 개념을 다지는 '아이별 맞춤수학' △놀이로 유아부터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장원 세이벤 중국어' 등 인기 영유아 교육 상품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상담을 통해 맞춤 학습지 안내와 교재 견본 및 학습 보조 자료를 제공하며, 리듬한글 등의 교재 무료 체험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현장 입회 시 그림 한자사전과 공부상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발달 시기에 맞는 균형 있는 학습을 위해 누리 과정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요와 놀이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 요소들로 성장 발달에 필요한 요소들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영유아 학습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장원교육의 유아 학습지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며 "상담을 통해 맞춤 학습지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입회 사은품도 증정하니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