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슈피겐코리아,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4.30 09:12

수정 2020.04.30 09:12

슈피겐코리아,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 출시

[파이낸셜뉴스] 슈피겐코리아가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플의 두 번째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2는 ‘이상적 그러나 합리적’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제품 스펙을 자랑한다. 아이폰11에 탑재되었던 A13 칩을 장착하고 방수방진 기능 지원 및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는 등 프리미엄급 성능을 갖췄다. 특히, 없어졌던 홈 버튼이 장착되고 상하단부의 베젤이 넓은 복고풍 디자인으로 출시되면서 아이폰 마니아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슈피겐은 그동안 아이폰7 및 아이폰8 케이스를 약 780만개 이상 판매했다.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 내 3만 4000개의 소비자 후기가 올라온 바 있다. 슈피겐은 후기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아이폰SE2 전용 케이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우선 이번 아이폰SE2에 레드 컬러가 적용된 만큼 이전 제품에는 없었던 단테레드 컬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선명한 유광 레드 컬러가 사용되어 케이스 장착 시 아이폰SE2 본연의 컬러가 더욱 돋보일 수 있게끔 만들어준다. 단테컬러는 ‘네오하이브리드 헤링본’ 모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립감과 보호력을 강화한 ‘씬핏2’도 함께 선보인다. 슈피겐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씬핏은 얇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디바이스 상,하단을 막는 형태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슈피겐은 업그레이드 버전의 터프아머도 출시할 예정이다. 케이스 안쪽에 충격을 유연하게 흡수하는 특수 소재의 패드를 부착했으며 충격에 약한 모서리 4곳을 보호할 수 있도록 모서리 쪽에 범퍼 역할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슈피겐 아이이폰SE2 전용 액세서리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정릉, 가로수길, 안양 등에 위치한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도 살 수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