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데 특가 판매전 ‘노비타 비데 선물하세孝’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마케팅 상무는 “비데는 움직임이 불편한 노년층을 비롯해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온 가족 가전’”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이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고자 특가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노비타 비데 선물하세孝’ 특가전은 BMI, 골격근량 등 9가지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프리미엄 비데 ‘헬스케어 비데(BD-HD82M)’를 비롯해 스파 비데, 방수비데로 구성된 비데 3종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헬스케어 비데’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첫 할인으로, 전무후무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40만원 후반대 정가에서 10만원 할인, 설치비를 포함해 30만원대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노비타의 스테디셀러인 ‘스파 비데(BD-AE91)’와 ‘방수 리모컨비데(BD-N443)’는 각각 4만원 할인 판매한다. 모든 특가 제품 구매 시 1년치의 비데 필터 2개도 함께 증정한다. 특가전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노비타는 비데 보상판매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노비타 인기 제품인 방수 비데를 비롯한 비데 3종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비데 이용자라면 제조사에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 여기에 비데 무료설치 및 무료수거 서비스와 1년치의 비데 필터를 제공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