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유명 IP신작 타이틀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 정식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14 10:57

수정 2020.05.14 10:57

유명 IP신작 타이틀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 정식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실시

올해를 빛낸 인기게임,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등 수상으로 인기 인정받아

유명 타이틀 SaGa 시리즈 신작 Romancing SaGa Re;universe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 SaGa RS)가 6월 말 정식 발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SaGa RS는 먼저 출시된 일본에서 지금까지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19에서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과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상을 수상하며 그 저력을 인정받았다.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는 기존 모바일 게임과 다르게 과금 위주 게임이 아닌 오래 할수록 강해지는 게임 시스템을 갖고 있다.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높은 전략성 게임으로 상대에 따라 다른 노련한 전략이 요구된다.

유명 IP신작 타이틀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 정식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실시


SaGa 시리즈 특유의 전투 시스템 특징인 진형, 번쩍임, 연계로 최강이 파티를 편성해 강적을 물리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여러 가지 스타일을 육성하고 계승 기능을 통해 나만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원정과 훈련을 이용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SaGa RS 하면 디자인을 빠트릴 수 없다. 추억의 도트 풍 화면과 고화질 2D 비주얼 이펙트로, 세련된 도트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난 캐릭터가 화려한 스킬을 발동한다. SaGa 시리즈 캐릭터 디자이너 코바야시 토모미가 작업한 일러스트와 함께, 한국 일러스트 회사 ‘EIGHT STUDIO’가 콜라보 참여를 하여 수준을 높였다.

사가 시리즈 대표 작곡가인 이토 켄지의 멜로디도 즐길 수 있다. 기존의 웅장한 멜로디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곡까지 더해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SaGa RS은 로맨싱사가3 300년 후의 세계가 배경이 된다. 주인공 폴카 린 우드와 그의 여동생 리즈는 함께 서커스단에서 생활하고 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마물의 습격으로 리즈가 납치당하고, 폴카는 여동생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이후 떠난 모험에서 폴카는 뱅가드 탑사단 입단 시험 전단지를 발견하고, 리즈의 행방을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해 탑사단 입단을 결정한다.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 퍼블리셔 스퀘어에닉스는 “유명 IP 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가 6월 말 정식 오픈을 맞이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모든 플레이어에게 호화로운 특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