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교원구몬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박람회’로 만난다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25 09:42

수정 2020.05.25 09:42

구몬 온라인 교육 박람회. 교원구몬 제공
구몬 온라인 교육 박람회. 교원구몬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원구몬이 늦어지는 개학으로 인해 생긴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소시켜줄 '온라인 교육 박람회'를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 간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온라인 교육 박람회’는 유아부터 초등, 성인에 이르기까지 교원구몬의 모든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온라인을 통해 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개인별 빅데이터 분석으로 완벽한 맞춤학습이 가능한 ‘스마트구몬’을 무료체험 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은 선생님을 직접 만나기 어려운 날에는 화상수업인 스마트클래스를 통해 온라인 수업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문제를 풀이하는 과정부터 결과까지 전 학습 과정을 데이터로 저장해 분석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스마트패드 기반 학습지다.

학습자의 연령에 맞춰 유아관, 초등관, 성인관으로 나누어 입장 가능하며, 연령에 따라 적합한 학습 프로그램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증정한다. 온라인 상담만 신청하더라도 선착순 10만명에게 비타500을 증정한다.
유아와 초등대상으로 상담신청 및 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중 300명에게는 영어전집을, 300명에게는 학습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상담신청 후 셀프학습 또는 화상학습을 가입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두기가 한창인 현 시기에, 안심하고 자신에게 맞은 학습 프로그램 정보를 얻고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교원구몬의 다양한 상품들을 접하고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