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아톤,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 참가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28 16:52

수정 2020.05.28 16:52

관련종목▶

아톤의 코리아 핀테크 위크 주요 기술 및 서비스
아톤의 코리아 핀테크 위크 주요 기술 및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핀테크 보안기업 아톤은 28일부터 온라인으로 열리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금융위원회와 핀테크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핀테크 분야 핵심 트렌드인 '개방형 혁신(Fintech for Open Innovation)'을 주제로, 147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톤은 핀테크 스케일업관을 통해 온라인 부스를 열고 '패스 인증서'를 비롯 아톤의 혁신 보안·인증 기술을 일반 관람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할 계획이다. 또 온라인 부스를 활용해 다중 인증 또는 사설인증서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국내외 기관들과의 미팅을 진행해 신규 사업에 대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3일간 관람객을 대상으로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톤의 핀테크 보안 솔루션이 적용된 모바일 뱅킹 또는 증권사 앱을 스마트폰 내에서 확인한 후 응모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김종서 아톤 대표는 "핀테크 코리아 위크 박람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돼 장소 제약 없이 접근이 용이한 만큼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톤의 비대면 중심의 인증 서비스 사례를 기업뿐만 아니라 대고객에 홍보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톤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혁신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