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인스타그램에 경북여행 사진 올리면 푸짐한 상품 드려요"

뉴시스

입력 2020.06.01 14:49

수정 2020.06.01 14:49

[안동=뉴시스] 경북 가족여행 사전 공모전 포스터. (사진=경북도 제공) 2020.06.01
[안동=뉴시스] 경북 가족여행 사전 공모전 포스터. (사진=경북도 제공) 2020.06.01
[안동=뉴시스] 류상현 기자 =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코로나 이후' 시대의 안전한 비대면 개별관광을 활성화하고자 '랜선으로 떠나는 울 가족 추억여행 사진'을 1일부터 공모한다.

'랜선'이란 온라인과 인터넷 공간을 총칭하는 말이다.

이 공모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청정, 힐링, 안전이라는 추세에 맞는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응모는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다.

응모를 희망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경북의 관광명소에서 가족들과 찍은 추억의 옛사진을 찾아 #경북가족추억소환 #울가족경북여행 #경북가족여행 해시태그와 사진의 장소 및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에 참여댓글을 남기면 된다.



작품심사는 전문가와 온라인 유저 참여형 투표로 이뤄진다.

상품은 1등 스타일러(1명), 2등 공기청정기, 아이패드(2명), 3등 경북권 호텔/리조트 숙박권(20명) 등 푸짐하다.

작품심사 결과발표는 다음달 10일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경북의 산과 강, 바다, 문화유산 등의 다양하고 안전한 청정·힐링 관광명소를 재방문해 가족여행의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pr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