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신발 나르지오 '굿바이 코로나 이벤트' 큰 성황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03 15:53

수정 2020.06.03 15:53

신발 나르지오 '굿바이 코로나 이벤트' 큰 성황


[파이낸셜뉴스]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워킹화'는 '굿바이 코로나' 염원을 담아 진행한 '5월 통큰 1+1이벤트'가 큰 성황을 이뤘다고 3일 밝혔다.

지난 한달 동안 진행된 이 행사는 전국 각지의 110여개 나르지오 워킹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할 경우 정상제품인 워킹화 '뉴런'을 한 켤레 추가 증정하는 행사였다.

증정품인 워킹화 '뉴런'은 소비자가 16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평소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나르지오측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증정품 재고 부족분을 수급하기 위해 행사 도중 긴급히 2차, 3차까지 추가적인 물량 제조에 들어가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번 '5월 통큰 1+1이벤트'는 단순 판매목적의 행사를 넘어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감소로 고민하던 가맹점주들께 매출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소중한 주변 사람들과 한 켤레씩 나눠 신을 수 있는 건강신발을 마련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주된 목적이었다.

신발 나르지오 '굿바이 코로나 이벤트' 큰 성황


한편, '나르지오'는 향토 건강 신발 브랜드로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분리형 아웃솔을 도입하고 아웃라스트 공법을 첨가하는 등의 기술력으로 발이 편안한 신발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아 현재는 국내 110여개 점포를 비롯해 해외 미국 LA, 뉴욕 등으로 단독 점포를 내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미국 연방정부에서 국내 최초로 메디케어 신발로 승인받아 당뇨, 발 교정 환자용 신발로 '나르지오 워킹화'를 지급하고 있으며 미 FDA에서는 '의료용 교정신발'로도 등록돼 주목을 받고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