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신제품 3종 출시

이설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05 09:53

수정 2020.06.05 09:53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신제품 3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온더고’는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아워홈 식품점몰 내 베스트 랭킹에서 줄곧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 3종은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으로 밥류 2종, 분식류 1종이다. 온더고는 제품 라인업 총 9종을 갖추게 됐다.


‘소고기&오색비빔밥’은 직화 솥으로 지은 밥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올리고 위에 계란지단채, 시금치, 당근, 무나물, 소고기 버섯볶음 등 오색 메뉴를 담았다.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은 국내산 깍두기와 차돌박이가 통으로 들어가 있다. 모짜렐라와 체다치즈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은 쌀떡볶이에 어묵과 양배추를 더했다.
야채, 김말이, 물만두 3종 튀김을 한 그릇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6분 30초 조리해주면 완성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 온더고’는 조리와 보관 편의성을 갖춰 지난 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며 “냉동도시락의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