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오는 15일 오전10시부터 7월5일까지 21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항공권을 편도총액 최저 9900원부터 제공한다. 탑승일자는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국내선 8개 노선 대상으로 실시된다.
국내여행 중 가장 인기있는 지역인 제주도는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등 4개 노선을 운영 중이며, 편도총액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영호남 지역에서는 6월26일부터 신규취항하는 광주~양양, 부산~양양 노선을 이용해 양양까지 1시간만에 이동, 편하게 강원도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티웨이항공은 특가이벤트와 함께 숙박, 카쉐어링, 현지 투어 등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통해 15%의 숙소할인, 카쉐어링앱 '쏘카'를 이용해 제주, 광주, 부산은 최대 20%, 양양, 강릉은 40%의 할인, 액티비티 전문앱 '클룩'을 통해 양양 서핑, 제주 스쿠버다이빙 체험 등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새롭게 국내노선이 확대됨에 따라 국내여행도 항공을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됐다"며 "특가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더욱 알찬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