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2천만 개 판매 돌파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2천만 개 판매 돌파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자사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이하 원데이 키트)’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원데이 키트의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2018년 1월부터 2020년 5월까지의 캡슐 누적 판매량으로 3초에 1개, 매일 2만 2000개 이상씩 판매된 결과다.

웰라쥬의 베스트셀러인 원데이키트는 3차 정제 과정을 거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90만 ppm 이상의 높은 함량으로 담아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캡슐형 앰플 제품이다. 별도의 정제수나 방부제가 첨부되지 않아 바르는 즉시 신선한 히알루론산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효성분을 고농축 동결건조한 캡슐을 앰플과 섞어서 사용하는 것으로, 캡슐 화장품이라는 신규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이다.

웰라쥬는 원데이 키트 20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정상가 5만원대의 원데이 키트 시리즈 10회분 세트를 63% 이상 할인된 가격인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외에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민감성 피부에 진정효과가 탁월한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멀티 비타민 15종이 환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퍼 토닝 라인까지 원데이 키트 4종 시리즈 모두 행사 품목에 해당된다.

웰라쥬 관계자는 “2000만 개 판매 달성은 원데이 키트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함께 만들어주신 성과”라며 “앞으로도 웰라쥬만의 노하우와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담은 제품으로 격이 다른 고기능 더마 뷰티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