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HAVE METAL’ CF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24 14:11

수정 2020.06.24 14:11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HAVE METAL’ CF 공개

기존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깬 신개념 메탈 브러시 마스카라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네오젠(NEOGEN)이 ‘메탈 마스카라’의 신규 CF를 공개했다.

네오젠의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2017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네오젠 대표 제품이다. ‘메탈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세척이 불가했던 일반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물이나 티슈로 간편하게 닦아 낼 수 있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을 방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제품의 주요 특징이다.

최근에는 기존 골드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 브러시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네오젠 관계자는 “메탈 마스카라를 애용했던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신규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것”이라며 “메탈 마스카라의 정교한 컬링력부터 강력한 고정력까지 뛰어난 제품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오젠 ‘HAVE METAL’캠페인 영상은 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네오젠(NEOGEN)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특별가로 한정 판매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