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4계절 내내 운해 속 피어오르는 인생 절경을 만나며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힐링풀이 4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로 리뉴얼되며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로 돌아온다.
숲 속의 대저택을 떠오르게 하는 유럽식 건물 외관으로 이루어진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는 비발디파크와 떨어진 독립적인 공간에 있어 보다 한적하고 여유롭게 나만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그 중 단연 특징적인 장소는 소노펠리체CC가 한 눈에 펼쳐지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다.
고도가 높은 곳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 장관을 이루고 발 밑으로 운해가 깔리는 ‘인생 절경’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온수풀로 리뉴얼되어 돌아오는 인피니티풀은 지난해 많은 인기를 누린 플로팅 요가를 매주 토요일 진행하며 웰니스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플로팅 요가는 인피니티 풀 안에서 스탠드 업 패들 보드를 물 위에 띄워 놓고 진행하는 요가 수업으로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
운해 속 밀려오는 아침 햇살을 맞으며 은은한 조명 아래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전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추운 겨울을 대비한 배스로브, 핀란드식 사우나 등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인피니티 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7월 18일부터 10월 첫째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과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이 포함된 힐링 인피니티풀 베이직 패키지와 객실,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에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인피니티풀 다이닝 패키지로 구성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