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제이준코스메틱, G마켓 글로벌샵과 함께 ‘제이준 뷰티박스’ 프로모션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01 09:06

수정 2020.07.01 09:06

제이준코스메틱, G마켓 글로벌샵과 함께 ‘제이준 뷰티박스’ 프로모션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G마켓 글로벌샵과 손잡고 1일부터 7일까지 '제이준 뷰티박스' 1000개 한정 판매 프로모션 및 브랜드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선보이는 ‘제이준 뷰티박스’는 G마켓 글로벌샵에서만 선보이는 기획 상품이다.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아이크림과 마스크 외에 베스트셀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보타닉 엘릭스 앰플’ 의 본품 7종 및 미니어처 샘플 8종 등 제이준코스메틱의 뷰티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정가 대비 86% 할인된 9900원에 선보인다. 총 1000개 한정 판매되는 특가 상품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준 뷰티박스’ 프로모션과 동시에 '제이준 썸머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글로벌샵 내 마련된 특별관을 통해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및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브랜드 내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5% 쿠폰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기존에도 G마켓 글로벌샵과 함께 뷰티박스 캠페인을 기획, 태국과 대만 등 해외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캠페인이 진행된 지난 2월 한 달간 G마켓 글로벌샵 내 제이준코스메틱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80% 증가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