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초등 3~6학년 학부모 대상 체험단 200명 선발
[파이낸셜뉴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좋은책신사고가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초등 3~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가 대상이다.
체험단은 총 200명을 선발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신청한 학년의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2학기 중 한 권을 제공한다. 교재 체험 후 학습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에 남기면 우수 작성자를 선발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에 체험단을 모집하는 우공비 일일사회와 일일과학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교과서 개념을 이미지와 자료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는개념→개념정리→문제확인'의 3단계로 개념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고, 하루 4쪽의 부담없는 분량으로한 학기 개념을 예습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에 높다.
특히 일일사회, 과학 2학기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공부습관표와 스티커가 수록돼 초등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매일 4쪽 공부 후 일차 별 스티커를 부착해 나만의 스타일로 공부습관표를 재미있게 꾸밀 수 있고, 완성된 습관표를 개인 SNS에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새로 출간된 우공비 일일사회, 일일과학 2학기 교재를 제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하루 4쪽으로 공부 습관은 물론 해냈다는 성취감을 얻어 자신감을 기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