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좋은책신사고, 쎈 시리즈 구매하면 ‘수답=쎈’ 굿즈 증정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09 08:59

수정 2020.07.09 08:59

좋은책신사고, 쎈 시리즈 구매하면 ‘수답=쎈’ 굿즈 증정

[파이낸셜뉴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 쎈 시리즈 구매 시 ‘수답=쎈’ 학습 굿즈(사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수답=쎈’ 굿즈는 쎈 시리즈의 새로운 슬로건을 반영해 티셔츠, 노트, 미니노트, 홀더, 부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새 슬로건 ‘수답=쎈’은 ‘수학의 답=쎈’을 줄인 말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기초부터 심화까지 수학의 답은 쎈에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여름방학을 맞아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초중고 쎈 시리즈 한 권만 구매해도 ‘수답=쎈’ 굿즈를 증정한다. 2권 이상 구매 시 수답=쎈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굿즈들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여름시즌,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템에 쎈의 새 슬로건 ‘수답=쎈’을 녹인 학습 굿즈를 특별 제작하게 됐다”라며 “개념, 유형, 심화, 기출까지 모든 수학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쎈 시리즈와 함께 2학기를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쎈 시리즈는 단일과목으로는 최단기간에 3천만 부 이상 판매된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다.
초등부터 고등까지 학생 수준과 학습 목적에 맞춰 쎈연산, 베이직쎈, 개념쎈, 라이트쎈, 쎈, 최상위쎈, 쎈기출 등 다양한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