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쎈닷컴, 사흘간 '강좌체험관' 무료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14 08:29

수정 2020.07.14 08:29

쎈닷컴, 사흘간 '강좌체험관' 무료


[파이낸셜뉴스]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이 무료 강좌체험관 행사를 8월 2일까지 진행한다.쎈닷컴 강좌체험관은 미리 수업을 체험해 자신에게 적합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전범위, 문항별 강좌를 3일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이용자 전원에게 쎈닷컴 3종 강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쎈닷컴 강좌체험관을 한번도 이용하지 않은 회원이나 쎈닷컴 3일 무료체험권을 소지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 매주 강좌체험관을 이용하는 학습자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8월 2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화요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쎈닷컴은 7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쎈닷컴 홈페이지에 출석하면 매일 신사고 마일리지 10씽을 제공하고, 랜덤 추첨을 통해 신사고 도서 무료쿠폰, 문화상품권, 간식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쎈닷컴은 학습자의 개별 학습 목표에 맞는 커리큘럼과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중고 수학 전문 인강이다. 쎈수학, 일품 등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교재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선택 학년에 대한 전 강좌를 자유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클래스', 교재 한 권의 개념은 물론 문제풀이까지 완벽히 학습하는 '전범위 강좌', 모르는 문제만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문항별 강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