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덴비, 알디프와 여름 시즌 콜라보레이션 진행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14 09:44

수정 2020.07.14 09:44

덴비, 알디프와 여름 시즌 콜라보레이션 진행

덴비가 티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알디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덴비는 알디프와의 협업을 통해 다음달 30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알디프 티 바 앤 라운지에서 덴비 콜라보레이션 메뉴 3종을 선보이고 기간 한정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덴비 콜라보레이션 메뉴는 ‘바나나 망고 크림티’ ∙ ‘친절한 상어씨’ ∙ ‘화이트 애플 사이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바나나 망고 크림티는 자몽향의 블렌딩 티 ‘비포 선셋’에 망고와 바나나 크림을 더한 크림티이며, 친절한 상어씨는 알디프의 시그니처 블렌딩 티 ‘스페이스 오디티’에 상어 젤리를 얹은 티 소다이다. 화이트 애플 사이더는 사과 조각에 시나몬, 정향 등의 향신료를 블렌딩한 ‘바디앤소울’을 베이스로 한 무알콜 티 칵테일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덴비 메뉴 3종은 덴비의 컬러 글라스에 담겨 서비스된다.
덴비의 컬러 글라스는 최근 출시된 여름 시즌 글라스 웨어 컬렉션으로, 덴비 베스트셀러인 헤리티지 특유의 파스텔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핑크·블루·그린·옐로우 색상에 은은한 그라데이션으로 감성적인 무드를 더해 음료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성공적으로 진행된 플레이스 바이 덴비(Place by Denby) 캠페인에 이어 젊고 감각적인 감성을 지닌 알디프와 협업을 이어가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덴비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