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초등 우공비 2학기 출간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자녀에게 필요한 우공비 교재를 선택하고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우공비·우공비 일일공부 한 권, 카카오프렌즈 바디쿠션, 치킨 기프티콘을 총 75명에게 선물한다.
초등 우공비는 각 교과의 주요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우공비만의 독자적인 학습비법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적용했다. 시리즈 전 도서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제휴해 개발한 학습 콘텐츠를 포함했다. 단원별 핵심 개념, 용어가 정리된 공부카드와 체계적으로 학습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공부 계획표를 삽입해 초등 학부모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하루 4쪽, 30일로 구성돼 초등학생들이 공부 습관을 길러주는 일일학습서다. 현재 일일독해, 어휘, 사회, 과학 총 4종이 출간됐다. 특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학습 삽화와 공부습관표 스티커는 학생들이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해 주고, 재미있게 공부습관을 길러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공부하는 자녀들의 학습 결손을 막고자 초등 우공비나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와 같은 쉽고 재미있는 홈스쿨링 학습서를 많이 찾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녀의 학습 성향과 성취 수준에 맞는 교재를 알아보고 학습 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워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