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공모전 대상 수상 10편, 국내 유수 출판사 출간 완료
8월 13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출간작 전권 전시
8월 13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서 출간작 전권 전시
[파이낸셜뉴스]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10편이 책으로 출간됐다.
카카오는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대상 수상작 전권 출간을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새로운 작가의 탄생: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10인의 수상자 展'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는 출간을 꿈꾸는 작가를 지원하기 위해 브런치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출판 공모전이다. 대상 수상 작가에게는 상금 각 500만원을 수여하고, 국내 유수의 출판사와 도서 출판 기회, 마케팅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에는 작품 2500여편이 응모됐다.
이번 전시는 제7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에서 대상 수상 출간작 10편과 작가소개, 작품설명 등이 전시된다.
전시 도서는 △강병진-생애최초주택구입 표류기(북라이프) △김선지-싸우는 여성들의 미술사(은행나무) △김파카-내 방의 작은 식물은 언제나 나보다 큽니다(카멜북스) △김혜령-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가나출판사) △박준형-오늘도 쾌변(웅진지식하우스) △박창선-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미래의창) △이수희-동생이 생기는 기분(민음사) △이진민-나는 철학하는 엄마입니다(웨일북) △조태호-당신의 이유는 무엇입니까(어떤책) △토리텔러-잘 쓰기 위한 재테크(북스톤) 이다.
한편 제8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는 오는 10월 개최될 예정이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