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결혼식은 작게, 소중한 기억은 오래 남도록… 코로나가 부른 '웨딩 뉴 노멀'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23 16:57

수정 2020.07.23 17:46

노보텔 동대문 스몰 웨딩 패키지 선봬
일반 고객과 동선 분리 단독 예식 가능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스몰 웨딩 패키지 '아트컬렉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 '별이 빛나는 밤'을 모티브로 한 콘셉트로 무한한 밤 하늘의 황홀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스몰 웨딩 패키지 '아트컬렉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 '별이 빛나는 밤'을 모티브로 한 콘셉트로 무한한 밤 하늘의 황홀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제공
코로나 이후 '뉴 노멀'에 맞게 소규모 웨딩을 준비 중인 이들을 위해 스몰 웨딩 상품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명화 속 한 장면의 스몰 웨딩 패키지인 '아트컬렉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준비했다. 스몰 웨딩 패키지 '아트컬렉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 '별이 빛나는 밤'을 모티브로 한 콘셉트로 무한한 밤 하늘의 황홀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밤 하늘을 별빛과 달빛을 수놓은 듯한 그랜드볼룸의 미디어월과 조명 그리고 이국적인 루프톱가든의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신랑 신부 두 사람의 소중한 순간이 더욱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몰 웨딩 패키지 '별이 빛나는 밤에'는 호텔의 그랜드볼룸인 라온 또는 루프톱가든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선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그랜드볼룸 라온은 대형 미디어월과 시청각장비를 갖추고 있다. 호텔의 일반 고객과 동선이 분리된 단독 홀로 예식 진행이 가능해 보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별이 빛나는 밤에' 스몰 웨딩 패키지는 △홀 대관 및 웨딩 연출 △와인 10병 혹은 소주, 맥주, 음료 각 20병 △웨딩 플라워 스타일링 △2부 예식용 웨딩케이크와 샴페인 △혼구용품으로 구성되며 메뉴는 양식이나 한식 중 선택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40인 이상의 소규모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을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해 패키지 가격을 행사일 기준으로 평일 15%, 주말 10% 할인해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 예식 당일, 객실 전면이 유리 통창으로 이루어져 풍부한 자연 채광을 자랑하는 스위트 객실에서 스냅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의 웨딩 행사를 8월 16일까지 예약 확정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는 기본 꽃 장식 및 식음료 구성을 예산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본 혜택으로 코스 요리와 프리미엄 샴페인, 생화 장식 고급 케이크, 웨딩 규모에 따라 60만원 상당의 포토 테이블, 방명록과 결혼서약서, 예식 당일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과 2인 조식 등을 포함한다.
예식 규모에 따라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